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또 하나의 성과를 일궜다.
22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발표에 따르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미니 1집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은 '2025년 상반기 베스트 K-팝 25선: 평론가 선정(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 (So Far): Critic's Picks))'에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을 통해 그 시절 부드러운 알앤비(R&B) 감성을 되살렸다'라며 '멤버 모두 1999년생 이후 출생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2000년대의 Day26을 떠올리게 한다. 로이드와 오마리온을 연상시키는 매끄럽고 섬세한 보컬과 가사로 잊혀진 알앤비 감수성을 다시금 우리 곁으로 불러온다'라고 극찬했다.
지난 4월 발매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는 앞서 대중음악 웹진 이즘(IZM)에서 올해 발매된 보이그룹 앨범 중 가장 높은 평점 3.5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터널티'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1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에 등극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룬 바 있다.